교회갤러리
본당 리모델링 위즈덤하우스 입당감사예배
2026-06-28
세종선한목자교회
조회수   13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10.png

11.png

12.png

13.png

26. 6. 28(주일)  본당에서 본당 리모델링 및 위즈덤하우스 입당 감사 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기도의 집 · 지혜의 집 함께 세워가는 공동체”라는 주제로 진행 되었으며, 목장위원장인 오인석 집사가 사회를 맡았다.

 로이 찬양팀의 인도로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올려드렸으며, 이어 천안 동광교회에 시무 중인 신대원 동기회 전 회장 이상훈 목사가 기도해 주었다. 그리고 창립 1958년 3월 1일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세종선한목자교회의 변화된 모습과 성도, 다음세대, 지역주민들의 바램이 담긴 건축영상을 시청하였다.

 이어서 건축을 위해 헌신한 믿음건설 믿음건설 한주호 소장, 엘림건축사 이상덕 소장, 월간교회건축 최혁재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다음으로 합동신학대학원 대학교 전 총장 정찬균 교수, FMB 해외선교회 주민호 회장이 보내준 축하 영상을 시청했고, 조상호 세종특별시장 당선인과 나성교회에서 시무 중인 세종지방회장 남철우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다음세대와 교육목자들이 “함께 지어져 가네” 찬양을 특송했으며, 신촌한빛교회에서 시무 중인 세종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전진환 목사가 봉헌 기도해 주었다. 이어 만남의 교회 시무 중인 세종시 기아대책이사회 회장 홍영자 목사가 본문인 “엡2:21-22”을 봉독해 주었다.

 그리고 세종선한목자교회 문영호 담임목사가 설교했다. 이날 설교를 통해 세종선한목자교회 본당과 위즈덤하우스가 지역주민을 섬기며, 영혼 구원하여 제자삼는 장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하였다. 

 이어서 평신도 대표 윤강호 안수집사가 광고해 주었고 620장 “여기에 모인 우리”를 찬양한 후 세종선한목자교회 강동원 원로목사가 축도함으로 입당감사예배를 마쳤다.

댓글

댓글쓰기 권한이 없습니다.